지드래곤 손흥민에게..’한정판’ 향수 선물

가수 지드래곤이 축구선수 손흥민에게 한정판 향수를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손흥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이 프랑스 향수 브랜드 ‘프레데릭 말’과 협업하여 만든 스페셜 에디션 향수가 담겨 있다. 이 향수는 전 세계에 100개만 출시된 한정판으로, 손흥민이 받은 향수는 그 중 하나인 ‘7번’이다. 이는 손흥민의 등번호인 ‘7번’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은 이 특별한 선물을 받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드래곤의 계정을 태그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로써 지드래곤과 손흥민의 친분이 다시 한번 주목받게 되었다. 앞서 가수 이효리, 배우 고소영, 주현영, 이성경, 방송인 조세호, 작사가 김이나 등 여러 유명 인사들도 지드래곤의 한정판 향수를 선물 받아 인증한 바 있다.

한편 손흥민은 이번 시즌 개인 통산 세 번째로 10골-10도움을 달성하며 뛰어난 활약을 이어갔다. 비록 토트넘이 시즌 막판 부진으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에는 실패했지만, 차기 시즌 UEFA 유로파리그에 나서며 2년 만에 유럽 클럽대항전 무대에 복귀하게 되었다.

지드래곤이 손흥민에게 선물한 향수는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프레데릭 말’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특별한 에디션이다. 이 한정판 향수는 출시되자마자 큰 화제를 모았으며, 전 세계적으로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향수 병에 새겨진 ‘7번’이라는 숫자는 손흥민의 등번호와 일치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이처럼 지드래곤과 손흥민, 두 스타의 만남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앞으로도 이들의 활약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