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언니’ 박세리 슈퍼카의 정체는 ? 3억 넘는 SUV-모델,가격

박세리의 럭셔리한 일상 ‘리치언니’의 새로운 차와 일상
장보기용 슈퍼카의 정체는?
골프계의 전설 그녀의 부의 비밀

1.스키장 휴가를 떠나는 박세리

2024년 1월 27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박세리는 팀원들과 함께 스키장으로 휴가를 떠났습니다. 이날 그녀는 직접 운전대를 잡고 A사의 억대 슈퍼카를 몰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출연자 전현무도 변화를 눈치채고 “차 바뀌었네?”라고 반가워했습니다.

박세리 슈퍼카
출처 : 전지적참견시점

2. 박세리의 슈퍼카 모델 및 가격

박세리는 “오늘은 제가 서비스”하며 슈퍼카를 운전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녀의 운전 스킬에 대한 의문을 털어놓았습니다. 박세리는 슈퍼카를 주로 주차하는 용도로만 사용하며, 운전에 익숙하지 않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전현무는 의아해하며 그녀의 주행 거리에 대해 질문했고, 박세리는 자신의 미숙한 운전 스킬을 웃음 속에 고백했습니다.

이날 박세리가 운전한 슈퍼카는 애스턴마틴 사의 DBX707 모델로, 대형 SUV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 모델의 가격은 3억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전에도 박세리는 ‘나 혼자 산다’에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를 소개하며 럭셔리한 차량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해당 모델의 최소 가격은 1억 186만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전지적참견시점

3.박세리 선수의 골프계전설

박세리는 1977년생으로 현재 46세이며,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한 골프 선수이자 감독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골프에 열정을 품고 엄격한 훈련을 받아왔으며, 1996년에 프로 골퍼로 전향했습니다.

과거 이력으로는
1998년에는 US Women’s Open에서 우승하며 국민적인 스포츠 스타로 떠올랐으며, 2000년대 중반까지 세계 여성 골퍼들의 최정상에 올랐습니다. 현재는 SBS Golf 해설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과거에는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과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을 맡기도 했습니다.

박세리
출처 : 나무위키

4. 리치언니의 이야기(돈)


박세리는 한 매체에서 “한국을 빛냈던 운동 선수들의 재산을 조사했다”라고 밝혔는데, 그 결과 그녀는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은퇴한 스포츠 스타’ 중 재산 4위에 올랐습니다. 현역 선수 시절에 벌어들인 상금만 200억 원이 넘었다고 보도되며, 스폰서로부터 받은 금액도 상당했습니다.

또한 박세리는 방송에서 넓은 마당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갖춰진 4층짜리 집을 소유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주택은 대전에 위치하며, 약 700여 평(2308.7㎡)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박세리는 서울숲 힐스테이트 아파트에도 소유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해당 아파트의 매물 가격은 29억~32억원으로, 그녀의 부가가치를 보여주는 부동산으로 언급되었습니다.

박세리 인스타그램
출처 : 박세리 인스타그램

5. 누리꾼들의 반응

누리꾼들은 “나 세리 언니네 팀 취직하고 싶어”, “박세리 시원시원하고 사람 잘챙기고 정말 갓세리다”, “사람은 나이 들수록 입보다 지갑을 열라던데 진짜 멋있다”, “이분이야말로 진짜 실력으로 재산 일구고 당당하고 멋지게 사는 사람이지”, “박세리는 대놓고 잘사는거 보여줄 자격있음”, “세리 언니 너무 멋있어”, “사람 자체가 멋지고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